아마존에서의 소개

 

1장

    Communistic teaching has forgotten the power of God in man, and this is the great flaw and perversion which permeates their entire teaching and propaganda.
    God indwells you. God is omnipotent and must, therefore, be the Reality of you.
  나의 관찰에 의하면 공산 주의자가 지배한 곳은 수 많은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었다.
  사람들의 내적 소망, 사고를 가라앉게 하는 수단은 폭력이었고 결국 사람들의 자유를 빼앗았다.
  올바른 의식상태에 의해서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의사가 되기를 원하는 젊은 여인에게 이것의 의미를 설명했다. 그녀는 매번 인원이 다 채워졌다는 이유로 5번이나 의대에서 거절당했다. 그녀는 자신이 의대에서 공부하는 것, 즉 자신이 원하는 것은 이미 이루어졌다는 가정 속에서 살았다. 나의 제안에 따라, 그녀는 상상 속에서 벽에 붙여 있는 캘리포니아 주 내과, 외과의사 면허증을 보았고 저자가 내과의사로서 의대를 졸업하는 것을 축하하는 말을 들었다.
  기도시에는 당신이 성취를 원하는 완성된 결과로 가서 그것을 보고 느껴야한다. 그러면 당신은 모든 수단, 방법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결과의 실현을 위해 움직이게 명령하는 것이다.
    ( In prayer you always go to the end and, having seen and felt the end, you have willed the means to the realization of the end.)
  그녀는 이것을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행동했고 그런 사실 속에서 역할했다. 우리의 인터뷰는 5달 전이였고, 어느날 갑자기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그녀에게 입학 허가가 났다.  

2장

    God, or the Life principle in all of us, is no respecter of persons, does not judge or punish, but that we do hurt and punish ourselves by misuse of the Law and by erroneous and stupid thinking.
    Realize that the spirit within you is omnipotent, supreme and the primal cause, There is nothing to oppose It, thwart It or vitiate It.
    Realize that you were born to have dominion and place all things under your feet(understanding).
  기록되기를 "나무에 매달린 자는 누구나 저주받은 자라." 고 하셨다. (갈리디아서 3: 13) 여기서 저주는 법칙의 부정적 사용을 의미하고 인간은 나무에 매달려 있을 때에는 그는 걷지 못하고 아무 곳도 갈 수 없다. 그는 견인력이 없고 실제로 움직일 수 없다. 이것은 모두 상징적이고, 자신들의 환경, 상태, 유전 그리고 사회적 조건의 희생물이라고 생각하는 수 많은 사람들을 의미한다.
    인간은 자신의 신체라고 불리우는 이 무덤 안에 살아 있는 神이 있고 이 존재의 힘과 결합해서, 그는 일어서고, 향상하고,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우리의 위대한 몇 몇 사상가들은 이 세상의 슬럼과 빈민굴에서 빠져 나왔다.
천사가 자신을 구했다고 말하는 여인
   나는 수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부상 당하고 그들의 귀중품을 잃은 그런 참사가 일어난 라스베가스에 있는 MGM 호텔에서 기거했던 여인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이 여인은 어떤 아름다운 천사 같은 여인이 나타나서 지금 이 호텔을 떠나라. 화재가 일어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이다 라고 말하는 그런 선명한 꿈을 꾸었다. 라고 했다. 그녀는 그대로 따랐고 이 재앙이 있기 12시간 전에 그 호텔을 나왔다.
  이 천사는 그녀에게 무엇이 일어나겠는가 경고하는 자신의 깊은 마음의 보이지 않은 지성인 것이다. 당신의 높은 자아는 항상 당신을 보호하려고 한다. 가끔 해결책은 꿈 속이나 한 밤의 환영(幻影)의 형태로 온다. 이 여인은 항상 매일 밤 시편 91장을 명상했다.
   

3장

    whatever the sickness or ailment, it is always due to a group of negative thoughts charged with fear lodged in your subconscious mind.
    You can change your subconscious by prayer, and by prayer we mean the contemplation of the truths of God from the highest standpoint.
  맹 목적인 믿음 때문에 무당에 의해서 치유가 되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 다시 재발한다. 영구한 치유를 얻기 위해서는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 만약 잠재의식 속을 깨끗이 정화하지 않았다면 병은 다시 재발한다.
    The kingdom of harmony, peace, love, joy, abundace and all the riches of the Infinite are within you. Peace is now, claim it; joy is now, claim it; love is now, claim that Divine love fills my soul; power is now, claim that the power of Almighty is flowing through me now; the answer is now; abundance is now; guidance is now. God is Eternal Now! You might as well claim these truths now as fifty years from now. Why postpone your good?
    Imagine you are doing what you love to do. Feel the reality of it and it will come to pass.
    몇 년 전에 나는 어떤 환자의 집을 방문한 적이 있다. 의사 선생님은 말하길, 그가 치유되어서 일하러 가지 않을 이유는 없다고 했다. 그 환자와 대화를 나누던 중에 그는 개종한 기독교인이였고 그는 교회에 십의 일조를 행했고, 십계명을 지켰고, 병자들을 방문했고, 규칙적으로 교회에 나갔는데, 왜 하느님은 자신에게 이런 일을 행했단 말인가? 그는 하느님을 비난했고 자신이 몸이 아픈 것과 사업에 있어서 돈을 잃을 것에 대해서 분노하고 있었다. 그는 성미가 급했고, 변덕스러웠고, 심술궂었다. 그리고 하느님이 자신에 대해서 공평하지 않았다고 해서 자신의 종교를 버릴 생각이였다.
  이런 것은 터무니 없다. 나는 그에게 그런 정신 태도로는 결코 치유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왜냐하면, 이런 파괴적인 감정은 그의 질병의 배후 원인이고 그는 하느님과 자신의 질병을 비난하면서 그의 불행을 계속 연장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에게 자신의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의 말에 따르고 그들을 축복하고, 그리고 이런 부정적인 사고를 품은 사실에 대해서 자신을 용서하라고 했다. 게다가 나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함으로써 자신의 기적적인 치유에 대해서 감사하라고 제안했다.
   " 아버지, 지금 놀라운 치유가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안에 계신 하느님이 나를 치유하고 계신다." 그는 이런 조언을 따랐고 그는 자신의 변화된 태도가 모든 것을 바꾼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자신 외에 아무도 비난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결국 그는 몇주 후에 놀라운 치유가 이루어졌고, 그는 자신의 마음을 치유했을 때 자신의 신체도 역시 치유되었다.
    Blessed are the meek: for they shall inherit the earth(Matthew 15:5)
    To inherit the earth means you have dominion over all your external conditions.
    In Biblical language the word "meek" refers to teachability and open-mindedness, faith in God and all things good.
   

4장

당신의 집중된 사고는 형체(形體)를 이룬다.
  몇 년 전 찰리스 리틀필드 박사는 성서의 구절인 이는 그가 마음에 생각하는 대로 그도 그러한 즉, ( 잠언 23: 7) 의 진리를 발견했다.
  그는 현미경으로 식염수를 관찰하는 도중 자신의 집중된 사고는 형체를 이룬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느 날 그는 어떤 여리고, 나이 든 여인에 대해서 자신의 주의를 집중했다. 그는 서서 그녀를 잠시 응시했다. 그리고, 다시 그가 그 식염수를 보았을 때, 거기에는 이 여인의 축소형 모습을 발견하고 매우 놀랐다. 몇 일 후 그는 마음 속으로 어떤 상(像)을 집중하고 현미경으로 식염수를 봤을 때 거기에는 자신의 그 지적인 상이 형성된 것을 보았다. 인간은 그가 하루종일 생각하는 바로 그 자체이다. 우리의 사고는 우리의 운명을 형성시키고, 만드는 도구이다. 당신의 사고는 사진으로 찍혀질 수 있다. 그것들은 지금 당신 뇌 속에서 자리 잡고 형성되어 있고 점차 근육, 피부, 세포 뿐만 아니라 외적 경험, 사건, 조건으로 형성된다. 수 년 동안 물리학과 화학에서는 혁명적인 일이 일어났다. 예를들면, 원소의 불변의 이론, 이런 틀린 독단은 방사능의 발견에 의해서 사라졌다. 오늘날 과학자들은 우리는 역동적이고, 변화하는 우주 속에서 살고 있다고 지적한다. 오랫동안 캘리포니아 기술 연구소 소장을 역임한 고(故) 앤드류 밀리킨은 두 개의 근본적인 법칙인, 질량보존의 법칙과 에너지 보존의 법칙은 사라졌다고 말했다. 아인쉬타인과 다른 과학자들은 에너지가 물체로 또한 물체가 에너지로 서로 변환하는 것을 지적한다. 에너지와 물체는 실제로 하나이고 서로 다른 진동 상태로 작동하는 같은 것이다. 물체는 보이는 상태의 지점까지 에너지가 진동이 줄어든 상태이다. 에너지 보존의 법칙과 질량보존의 법칙은 더 이상 신성 불가침이 아니다. 당신의 신체는 유동적이다. 그것은 여러 다른 진동의 빛의 파장으로 이루어졌다.
  현대 과학은 피타고라스의 세상은 숫자와 운동에 의해서 통치된다는 것을 증명하면서 서로 다른 물체의 차이점은 전자의 숫자와 원자핵을 돌고 있는 회전률 차이일 뿐이라고 가르친다.
    Cease being a slave to the false beliefs of the world.
    If you want to go to San Francisco from Los Angeles, you must leave Los Angeles. likewise, if you want a healing of mind and body, you must leave your old grudges, peeves and resentments in order to get a healing, or an answer to your prayer.
    The supreme power, I AM, is within you. There is nothing to oppose It, challenge It, thwart It or vitiate It. Otherwise, the word omnipotence would have no meaning.
    The propaganda of fear regarding cancer, the flu and other disease has no power to disturb you.
  (자신이 계속해서 두려워한 것은 실제로 일어난다고 말씀하십니다. 영국의 한 남자가 자신의 집이 불이나 돈도 타지 않을까 두려워해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 타이타닉호 선장이 재난시 그는 어떻게 할까하고 항상 갑판을 걸어 다녔다는 것을 언급하십니다.)
  마음 속의 적의는 거기에 주의를 두지 않으면 굶어 죽는다.
  roots wither by Divine indifference.
    To belive is to accept something as true, to live in the state of being it, to be alive to the truth.
    The Lord is the Presence of God, the I AM within you. In simple, psychological language, the Lord is your consciousness.
    The cause of all your expriences is your thought and feeling.
    There is no power to challenge Omnipotence; therefore, there is nothing to fear.
  사생아는 주의 회중에 들어가지 못하리니. . . .(신명기 23:2)
  많은 사람들은 이 절에 혼돈을 일으키고 사생아로 태어난 사람들은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 당신은 성서의 내적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사생아는 자신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모른다. 이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아버지는 하느님인 줄을 모르는 사람을 성서에서는 사생아로 간주한 것이다.
    Be glad there are Catholics, Jews, Protestants and Buddhists, as well as followers of other religions.
    "God knows the answer and I give thanks for the answer now."
    All that is necessary is to feel its reality, and to live, move, and act as though it were a fact now.
    Walk as though you now are what you want to be; sustain the moods or feeling, and you will die to the old state and resurrect the new.
  여기 L.A에 사는 여인은 나에게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녀는 과거에 암 말기 판정을 받았고 암 세포가 온 몸으로 퍼졌기 때문에 그녀는 수술도 포기한 상태였다고 했다. 그녀는 그 당시를 가장 깊은 밤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그때 밤새도록 "하느님의 빛이 나의 온 몸을 비추고 있다"라고 소리내어 외치다가 잠이 들었다. 꿈에 어떤 성인이 나타나서 "당신은 치유되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녀는 이것이 자신의 깊은 마음의 반영이고, 자신은 직감적으로 치유되었다라는 것을 알았다. 의사는 치유를 확인해 주었다.
    Religion means "to tie back to" one great truth, God, which is eternal and the rock of your faith.
  종교란 당신이 특정 교의, 독단, 교회에 속하는 것이 아니고, 당신 자신을 자신 안에 있는 살아 있는 전능의 영에게로 완전히 결합하는 것이다.
  우리의 기도가 응답 받지 않는 이유는 백에 구십 구는 사랑과 용서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If you do not love the God-presence within you, you really cannot love anybody.
   You are here to release and express all the qualities, attributes and potencies of God. You are placed here to lead the abundant life and express more and more of God's beauty, love and joy. Your real religion is your personal relationship with God.
     Realize the difference between feeling yourself in action here and now and visualizing yourself as though you were on a motion picture screen; t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success and fail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