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er is not an act of asking God for anything; neither is prayer an effort to change the will of God. Prayer merely changes the conditions in your own mind.
  The good and evil we experience are simply due to our personal relationship through our thinking to the Life Principle, which is forever Whole, Pure, and Perfect in Itself.
  There is only one Creative Principle, and It is forever flowing through your habitual thought-patterns and imagery. This is why you make or create all expriences, events, and conditions of your life after your own image and likeness.
  All of our existing limitations result from our having habitually impressed upon our subconscious mind ideas of limitation, restriction, and bondage of all kinds.
  The future is always the present, grown up.
 
머피 박사님에 대해서
조셉머피 박사는 아일랜드의 코크 도시에서 1898년 5월 20일에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데니스 머피는 카톨릭 성당의 부제(副祭)였고, 예수회 재단의 국립 아일랜드 학교의 교수였다. 머피박사의 어머니는 엘렌 니 코넬리였고, 주부였고 머피박사님 외에 박사님 남동생 존과 케서린이라는 딸을 낳았다.
  조셉머피 박사는 엄격한 카톨릭 집안에서 자랐다. 그의 아버지는 독실한 카톨릭 신자였고, 카톨릭 신학교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였다. 그는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있었고 그의 아들에게 학문에 정진하도록 독려했다.
  그 당시 아일랜드는 극심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많은 사람들이 굶주렸다. 비록 데니스머피는 안정적인 직장을 가지고있었지만, 그의 봉급으로는 가족을 부양하기는 어려웠다.
  어린 조셉머피는 국립학교에 다녔고, 뛰어난 학생이였다. 그는 신부가 되기 위해서 예수회 신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하지만 그는 십대 후반이 되어서는 전통적인 카톨릭 예수회의 교리에 회의를 가지게 된다. 따라서 그는 신학교를 그만둔다. 그는 새로운 사상, 새로운 경험을 찾기를 원했다. 그는 카톨릭이 주도하는 아일랜드를 떠나서 미국으로 가게 되었다.
  그가 엘리스 아일랜드 이민센타에 도착했을 때 그의 주머니에는 5달러가 있을뿐이였다. 우선 살기 위해서 직장을 구해야했다. 그는 근처 약국에서 일하는 약사와 같이 방을 사용하게 되었다.
  그 당시 조셉의 영어 구사력은 간단한 의사소통 정도였다. 조셉은 집에서나 학교에서 사용하는 말은 게일 말이였기 때문이였다. 조셉은 그 당시 대다수 아일랜드 이민자와 마찬가지로 일용직으로 일을해서 생계를 유지했다.
  그와 그의 룸메이트는 곧 친해졌다. 그의 친구가 일하는 약국에서 조셉은 일을하게 된다. 그는 곧 약학을 배우기 위해서 학교에 입학을한다. 그의 영민한 두뇌와 학문에 대한 욕구 때문에 얼마되지 않아서 곧 그는 약사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그는 약사로 일을해서 상당한 부를 축적해서, 약국을 사게되고 몇 년 동안 성공적인 사업을 하게 된다.
  세계 2차 대전이 일어나자 조셉은 군대에 입대해서 약사로서 군 생활을 보낸다. 그 당시 그는 종교에 대한 자신의 탐구가 다시 마음 속에서 일어났고, 여러 종류의 정신적 믿음에 관한 책을 폭 넓게 읽었다. 그 뒤 군대에서 제대했을 때, 그는 다시 약사의 길을 가지 않기로 마음을 먹고 많은 곳을 여행을 했고 미국과 그 외 나라의 대학들에서 공부를하게 된다.
  조셉은 아시아의 종교들에 대해서 매혹했고, 인도에 가서 그들의 종교을 깊이 공부했다. 그는 주요한 종교들을 그 시초부터 공부했다. 그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유명한 철학자들의 사상에 대해서도 공부했다.
  그는 수 많은 저명한 교수들과 같이 공부를 했지만 그에게 가장 영향을 준 인물은 토마스 트라워드 박사이다. 트라워드 박사는 철학자, 박사, 교수 그리고 판사였다. 판사 트라워드는 조셉의 스승이 되었고 그에게 철학, 신학 그리고 신비주의에 대해서 소개했다.
  미국으로 돌아오자 그는 목사가 되어서 그의 넓은 지식을 대중들에게 알려주기로 결심했다. 기독교에 대한 그의 생각은 정통적인 기독교 신자들과 달랐고 대부분의 기독교 교파들과 생각이 달랐기 때문에 그는 로스앤젤레스에 자신의 교회를 세운다. 처음에는 자신의 교회에 소수의 사람들만 참석했지만, 죄와 벌에 대한 설교를 하는 기존의 대다수 목사 보다는 희망과 낙척적인 메시지를 담은 그의 설교에 많은 사람들은 그의 교회에 모이게 된다.
  머피 박사는 우리 모두가 삶을 윤택하게 하고 완벽한 결과를 가져오게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신적 법칙에 기본을 둔 삶에 대한 새로운 사상을 가르치는 신사상의 열렬한 지지자였다. 신(神)이 과거에 수수께기 같이 적어 놓은 법칙을 우리가 발견하고, 이해하고 그 법칙을 수행함으로써 우리는 앞에서 언급한 것, 즉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할 수 있다.
  물론 머피박사 만이 유일하게 이런 긍적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목사는 아니였다. 신사상 운동에 영향을 받은 목사와 많은 사람들은 2차대전 후에 많은 교회를 만들게 된다. Religious Science나 Unity Church 같은 단체가 생기게 된다. 머피박사는 자신의 단체를 The church of Divine Science라고 칭하게 된다. 그는 가끔 자신의 강연회에 자신과 생각이 같은 사람들이 연단에서 강연하도록했다.
  몇 년 후 다른 교회들도 그와 연합해서 디바인사이언스 연합을 결성했다. 이 단체는 모든 디바인 사이언스의 교회들을 보호하는 우산과 같은 역할을했다. 디바인사이언스 리더들은 각각 더 공부해야했고, 머피박사는 교육을 시키도록하기 위해서 설립된 디바인사이언스 학교를 지탱하는 중요한 리더 중 한사람이였다.
  디바인사이언스의 목사들은 일년에 한번 필수적으로 모임에 참석해야했다. 머피박사는 그들에게 강연을했다. 그는 그들에게 계속해서 공부해야하는 것을 강조했고, 잠재의식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몇 년 후 머피박사의 디바인사이언스 교회는 사람들을 다 수용할 수 없게 되어서, 극장이였던 윌셔에벨 극장을 빌리게 된다. 머피박사의 강연을 듣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기 때문에 이 극장에서 조차도 전부 수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다. 머피박사가 일요일 마다 행한 강연에서는 매주 1천3백명에서 1천 5백명 정도 사람들이 몰려왔다. 세미나와 강연은 거의 밤낮으로 행해졌다. 1976년까지 이 윌셔에벨 극장에서 강연은 이루어졌고, 그 뒤 캘리포니아 라구나힐에 위치한 곳으로 옮기게 된다.
  수 많은 사람들이 머피박사의 강연을 듣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매주 한번 라디오에서 강연을했고, 수 백만의 청취자가 그의 경연을 들었다.
  수 많은 사람들의 요청에 의해서 그의 강연은 녹음테잎으로 저장된다. 처음에는 그는 이 작업을 망설였지만 곧 동의하게된다.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은 녹음되었고, 처음에는 6개의 카세트테잎으로 만들어졌다. 윌셔에벨 극장의 로비에 비치해서 판매하게 되었고, 한시간 만에 모두 매진되었다. 그가 성서에 대해서 설명한 내용과 명상 그리고 기도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테잎은 그의 교회뿐만 아니라 다른 교회, 서점 그리고 해외에 까지 팔리게 된다.
  교회가 커지기 됨에 따라 자신의 일을 도와줄 사람들을 더 채용하게 되었고 그 중 한사람이 그의 비서인 진라이트 박사이다. 그들은 곧 결혼했고 평생 같이 공부하는 파트너가 된다.
  1950년대 당시에는 정신적인 주제에 관한 책을 출판하는 곳이 드물었다. 머피박사가 활동했던 L.A에는 작은 규모의 출판사가 몇 개 있었고 그 곳에서 박사의 책을 출판했다. 하지만 팜프렛 형태로 30에서 50페이지 정도의 작은 책자였다. 많은 교회에서 팔렸고 가격은 1달러에서 3달러 정도였다. 이 책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게 되었고 큰 출판사에서도 이 사실을 알게 되었다.
  머피박사는 그의 책, 테잎, 그리고 라디오 강의 때문에 L.A 밖에서도 유명하게 되었다. 따라서 그는 세계 각지에서 강연을 요청 받게 된다. 그는 강연에서 종교적인 주제로만 국한시키지 않았고, 삶에 대한 역사적 가치, 예술, 위대한 철학자들의 가르침 그리고 동,서양 문화에 대해서 강연했다.
  머피박사는 운전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초대 받아서 강연하러 가기 위해서는 그 누군가가 운전을 해서 그를 그 곳까지 가게해야했다. 비서인 진의 주요한 임무는 머피박사가 여러 곳으로 강연하기 위해서 교통편과 숙박을 예매하는 일이였다.
  머피박사는 가끔 세계 각지를 여행했다. 그는 배를 타고 여행을 하면서 선상에서 세미나를 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 여행은 일주일 또는 그 이상이 걸렸고 세계 여러 나라를 방문하게했다. 그의 강연에서 그는 잠재의식의 힘을 이해하는 것과 유일한 신(神)에 대한 믿음에 기초한 생명의 법칙을 아는 것에 대해서 강조했다.
  머피박사는 교도소를 방문해서 죄수들에게 강연을하기도했다. 강연을 들은 많은 죄수들은 강연을 듣고 자신들의 삶은 바뀌게 되었고 정신적으로 고결하고 의미있는 삶을 가지게 되었다고 그에게 편지로 전하는 경우도 많았다.
  머피박사의 팜프렛 크기의 작은 책자들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대단했기 때문에 그는 그 책자 내용을 더욱 보완하는 작업을 수행했다. 그의 부인은 그가 집필하는 방식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그는 원고를 적을 때 펜으로 매우 강하게 적었다. 다음 장에 있는 원고지에는 펜으로 적은 필체를 읽을 수 있을 정도였다. 그는 집필하는 중에는 무아지경의 의식상태에 있는 것 같았다. 집필하는 시간에는 그의 사무실에서 4시간이나 6시간 정도 머물러있었다. 아무도 방해하지 못하게했다. 매일 이 작업은 반복적으로 행해졌다. 그는 집필중에는 사무실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음식도 음료도 섭취하지 않았다. 그는 오직 자신의 사고와 거대한 서재와만 함께 있을뿐이였다. 그의 부인은 방문객들과 전화가 그의 작업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했고, 교회의 일과 다른 사무의 일을 행했다.
  머피박사는 개인의 삶에 영향을 주는 것들을 쉽고 간단히 설명하기 위해서 노력했다. 그의 작업은 때때로 카세트 녹음테잎과 CD로 녹음했다.
  그가 CD나 카세트 테잎에 녹음한 내용은 각 개인들이 삶에서 마주치게 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도구가 된다. 모든 문제의 해결책은 당신 안에 있다는 것이 그의 기본적인 주제이다. 외부의 요소가 당신 사고를 바꾸게 할 수 없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 자신 것이다. 더욱 좋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바꿔야하는 것은 당신 마음이지, 외부환경이 아니다. 당신이 당신의 운명을 만드는 것이다. 바꿀 수 있는 힘은 당신 마음 속에 있다. 당신의 잠재의식의 힘에 의해서 당신은 삶을 개선시킬 수 있다.
  머피박사는 30권 이상의 책을 썼다. 대중적으로 가장 알려진 책은 1963년에 출판했던 “당신 잠재의식의 힘”이다. 이 책은 출판하자마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이 책은 스스로 자신을 돕는 가르침이 담겨져 있는 책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책 중 하나로 인정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은 책이다. 수 많은 책이 팔렸고 지금도 세계 각지에서 꾸준히 팔리고있다.
  그 외에 수 많은 베스트셀러가 있다. 머피박사는 1981년 12월에 돌아가셨다. 그의 부인이 진머피 박사는 그가 사망한 후에도 계속해서 그의 일을 수행하고있다. 1986년에 그녀는 강연에서 다음과 같이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그의 철학을 계속해서 수행하고있었다.

 " 나는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타고난 신성(神性)에 대해서 알려주고 싶습니다. 나는 이 힘은 자신 안에 있고 자신이야 말로 자신의 구원자라는 사실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성서의 메시지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겪고있는 혼란 중에서 90프로 정도는 성서의 진리를 잘못이해하고 문자 그대로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신들의 임무에 어깨가 무거워하고 자신들의 재능, 능력을 억눌러 온 사람들에게 다가가서, 자신들의 내부에는 놀라운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도록하고 싶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는 현실적이면서 신비한 분이였습니다. 그는 학문적 지식과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마음과 시인의 가슴을 가진 분이였지요. ” 그의 메시지를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세계를 지휘하는 왕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신(神)과 하나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