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의 소개

(박사님의 이론을 따라서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부유해진 이야기, 부로 가는 길에는 타인을 질투하는 것 때문에 많은 이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 한다고 하십니다.)
    There is no virtue whatsoever in poverty, which in actual fact is a mental disease, and it should be abolished from the face of the earth.
Your desires for health, abundance, happiness, peace, and true place in life represent the urges, promptings, and intimations of Infinte Life seeking expression through you.
  나는 유럽 여행 중에 남아프리카의 케이프타운에서 온 한 뛰어난 사업가와 저녁을 함께 했다. 그는 몇 해 전에 사업에서 네 번이나 실패했다고 했다. 그 원인은 사업의 모든 분야에서 소위 전문가의 조언에 너무 의지했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 안에 천재가 있다라는 사실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다. 그의 아내는 그에게 그의 높은 자아에 자신의 믿음을 두라고 제안했다. 그녀는 성경 구절을 그에게 인쇄해서 주었다. 성공의 열쇠는 다음과 같다.
그러나 나의 하느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를 통해여 영광 가운데서 그의 풍요함을 따라 너희의 모든 필요를 채워 주실 것이다.(빌립보소 4:19)
  이렇게 해서 그는 모든 문제는 자신안에 계신 하느님의 힘에 의해서 극복할 수 있었고 또한 하느님과 파장을 맞추기 시작했다. 그는 외부 조건, 환경, 문제점이 자신보다 크지 않다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각각의 문제점에는 반드시 해결책이 있으면, 그것에 맞서서 이겼을 때의 기쁨을 알았고 자신의 장애물을 신념을 가지고 맞서기 시작했다. 오늘날 그는 크게 성공했다.
    God wants you to be happy, joyous, and free. God wants you to live in a luxurious home and to be clothed beautifully.
   
하느님의 부(富)는 당신 것이다.
하느님께 가까이 다가가라. 그리하면 그 분께서도 너희에게 가까이 다가 가시리라. (야고보서 4 : 8) 이것의 의미는 무한한 지성은 당신에게 응답하고, 당신이 부를 때 대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다. (요한복음 10: 30) 당신과 하느님은 하나이다.
  정부, 토지, 주식, 친척 또는 다른 사람에게 의존해서는 안된다. 당신을 지탱하고, 항상 당신을 지켜 보고 있는 내적인 신의 힘에 신뢰를 두라. 외부를 보지 말고, 내부를 보라. 만약 외부의 도움을 구한다면 당신의 내부에 있는 신의 부를 부정하는 것이고, 당신으로부터 힘, 지혜, 그리고 지성을 스스로 빼앗는 것이다. 당신의 신성을 인정하고, 정신적으로 위대한 존재임을 믿어라. 게다가, 당신 속에 갇혀 있는 위대함을 해방시키기 위해서 존재한다는 진리를 명상하라. 당신을 도와주는 무한한 힘이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항상 자신을 향상시키는 사람이 되라. 이 힘은 당신을 끌어 올리고, 치유하고, 고무(鼓舞)시키고, 인도(引導)하고, 새로운 창조적 사고를 주고, 결코 변하지 않은 평안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당신이 해야할 일은 이 존재에 신뢰를 주고 믿어라. 그러면, 당신 삶 속에서 대단히 훌륭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향상하는 사람은 어려운 문제를 정면으로 맞서서, "이것은 신적으로 풀 수 있다. 문제가 여기 있고, 또한 신(神)도 여기에 있다." 라고 자신에게 말한다. 그리고 그는 승리한다. 그는 신념과 용기, 자신감을 가지고 온갖 어려움, 사업상의 문제, 기술적 어려움과 맞선다. 그리고 그는 병, 공포, 그리고 무지(無智)를 정복하고 앞으로 나아간다. 인간은 자신의 마음에 있는 빈민굴을 없애지 않으면 그는 결코 가난을 없앨 수 없다. 속담에 ' 약한 병아리가 강한 병아리한테 쪼여 죽는다.' 라는 말이 있다. 학교에서도 스스로 나약, 패배감, 거절감을 느끼는 어린이는 다른 아이에게서 괴롭힘을 당한다. 그 아이 내면에 약한 점이 있다. 하지만 그가 자신을 괴롭히는 자에게 맞서고, 도전하면, 상대방은 보통 물러선다.
  하느님의 아들로서 거룩함과 위대함을 느껴라. 그리고 당신은 타인의 모욕, 비판, 중상 등에 대해서 면역 되었다는 것을 알라. 왜냐하면 당신은 하느님과 하나라는 진리 때문이다.
당신이 내부에 계신 하느님의 존재를 높이고 사랑한다면, 모든 사람, 심지어 당신의 소위 적이라도 당신에게 잘 해줄 수 밖에 없다.
    Every one of us can use healing words for ourselves and also for other. The reason we may not get immediate results is due to the nature of our faith or belief.
    The healing may come slowly or it may come quickly, according to your belief.